리그 1 - 옥세르 VS 파리생제르망 프리뷰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옥세르:
옥세르는 지난 시즌 프랑스 리그 2 우승으로 한 시즌 만에 리그 1에 복귀했다. 올 시즌 리그1에서 옥세르는 13경기에서 6승1무6패를 기록하며 골득실이 21:21로 공격력이 좋아 득점 상위권을 달리고 있다. 수비가 별로고 실점 수가 많아 현재 팀 순위로는 리그 8위다. 리그 승격팀인 옥세르는 현재 리그 6위와의 승점 차가 1점밖에 나지 않는 좋은 성적을 유지하며 상승세를 탄다면 올 시즌에도 유럽 진출권을 놓고 경쟁할 수 있다.
파리 생제르맹:
파리 생제르맹은 프랑스 리그 1에서 가장 강하며 몇 시즌 연속 리그 우승을 차지했다. 올 시즌 프랑스 리그1에서 파리 생제르맹은 13경기에서 10승 3무, 37득점 11실점의 맹활약을 펼치며 팀의 공격력이 뛰어나고 리그에서 득점이 가장 많은 팀이고 수비도 뛰어나 리그 중 가장 적은 골을 내준 팀이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다. 이번 시즌 파리 생제르맹은 리그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어 우승 가능성이 높다.
상대전적:
양팀 최근 6번 맞대결에서 파리 생제르맹이 4승1무1패를 기록해 심리적 우위를 점한다.
예측:
파리 생제르맹은 최근 기복이 심해 무승행진을 이어가고 있고 옥세르가 전체적으로 더 나은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실력 차가 큰 데다 파리 생제르맹이 리그에서도 더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어 승산이 크다. 이에 따라 파리 생제르맹이 옥세르를 꺾을 것으로 보인다.
From:프리뷰
인기
-
챔피언스리그 - 유벤투스 VS 맨체스터 시티 프리뷰
-
챔피언스리그 - 도르트문트 VS 바르셀로나 프리뷰
-
라리가 - 헤타페 VS 에스파뇰 프리뷰
-
프리미어리그 - 웨스트햄 VS 울버햄튼 프리뷰
-
손흥민 5호골 넣었지만, 토트넘 첼시에 3-4 패배…11위로 추락
-
맨유 '리그 13위 추락' , '레전드'는 아모림 작심 비판… "보기 흉한 모습"